송도 아메리칸타운 더샵, 수익형 등 661실 분양

입력 2021-11-25 19:53
포스코건설은 인천 연수구 일대에 송도 아메리칸타운 더샵을 분양한다. 사진은 단지 조감도. 포스코건설 제공

포스코건설이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에 ‘송도 아메리칸타운 더샵’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나선다. 송도 아메리칸타운 더샵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27·42㎡의 수익형 290실, 전용면적 64·82㎡의 주거형 371실을 합한 총 661실로 구성된다.

단지는 인천 지하철 1호선 캠퍼스타운역과 도보로 약 3분 거리에 있는 초역세권이다. 서울과 인천공항 등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연세대 국제캠퍼스와 인천글로벌캠퍼스 등 글로벌 교육의 중심인 캠퍼스타운의 교육환경을 누릴 수 있다. 송원초, 박문중, 박문여고 등으로 걸어서 통학할 수 있는 학세권이기도 하다. 해돋이공원, 해찬솔공원 등을 가깝게 이용할 수 있고 송도센트럴파크, 잭니클라우스 GC, 워터프론트 호수 등이 가깝다. 송도현대프리미엄아울렛, 트리플스트리트, 홈플러스 등 대규모 쇼핑시설에서 쇼핑과 여가를 즐길 수 있다.

송도국제도시에는 산업시설과 학교, 연구시설, 병원 첨단 클러스터가 형성되고 있다. 현재 송도에는 삼성바이오로직스, 삼성바이오에피스, 셀트리온 등 국내 대표 바이오기업이 자리를 잡았다. 송도 아메리칸타운 더샵 견본주택은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일대에 마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