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가 운영 중인 공식 블로그 ‘삼성화재 프로포즈’가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 대상에서 손해보험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 상은 고객평가·모니터링·전문가 검증 등을 통해 수여되는 것으로, 올해는 255개 기업과 128개 공공기관 등 총 403개사가 참여했다.
삼성화재 프로포즈는 보험 상품 정보를 담은 블로그 기반의 플랫폼이다. 활용도가 떨어지는 기존 온라인 플랫폼에서 벗어나 최적화된 경험을 제공하자는 취지로 만들어졌다. 2018년 첫선을 보인 뒤 월 110만명 이상의 고객에게 누적 4000건 이상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고객 니즈와 편의성에 초점을 맞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인 결과”라며 “앞으로도 삼성화재 프로포즈를 통해 고객과 삼성화재의 연결고리 역할에 충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