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광고대상] ‘ONE+1’로 대한민국 1등 사이버대 세련되게 표현

입력 2021-11-22 19:03

한양사이버대학교의 광고는 영어 ONE과 숫자 1을 함께 표현한 타이포그래피 디자인을 강조해 명실상부 대한민국 1위 사이버대학교임을 간결하고 세련되게 표현했습니다. 한양사이버대는 현재 11개 학부, 40개 학과(전공)에 재적학생 1만7885명으로 사이버대학 중 학생 수가 가장 많습니다. 한양사이버대를 찾고 인정하는 이유는 학생 중심의 탄탄한 교육이 뒷받침되기 때문입니다. 한양사이버대는 국내 사이버대 가운데 학생 수뿐만 아니라 전임교원 수 역시 1위를 차지했으며, 전임교원 강의 담당비율 역시 가장 높습니다. 한양사이버대 졸업생의 약 10%나 한양대 등을 비롯한 주요 명문대학원에 진학하는데, 이 또한 원격 대학의 한계를 뛰어넘은 양질의 교육이 이뤄지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체계적인 교육과 우수한 교수진, 철저한 학사관리 덕분에 학생들이 대학원 진학 시 높은 평가를 받기 때문입니다. 여기에 2002년 개교한 이래 등록금을 단 한 번도 인상하지 않은 데다 학생 중 89%가 장학금 혜택(1인당 약 156만원 장학금 지급)을 받고 있어 학생의 등록금 부담감까지 낮췄습니다.

한양사이버대는 ‘2021 KS-SQI 서비스품질지수’에서 사이버대학 부문 7년 연속 1위에 선정됐습니다. 한양사이버대학교 김우승 총장은 “한양사이버대학교가 국내 1위 사이버대학교를 넘어 세계적인 사이버대학교로 발전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