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광고대상] 한국 리딩금융으로 꿈·희망 이루는 세상만들기 ‘앞장’

입력 2021-11-22 18:57

KB금융그룹은 2008년 지주사 설립 이후 13년간 급변하는 금융산업 환경 속에서도 고객가치 중심의 혁신을 바탕으로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리딩금융그룹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금융 패러다임의 변화를 주도하는 리딩금융그룹으로서 고객의 행복과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한 그룹의 미션 ‘세상을 바꾸는 금융’을 선포하였으며, 금융의 기본인 고객 가치를 높이기 위한 핵심 경쟁력 강화를 통해 KB금융그룹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만들고 있습니다.

2021년 PR광고는 기본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1등 금융을 넘어 고객에게 가장 사랑받고 새로운 미래를 선도하는 금융그룹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하겠다는 메시지를 수영선수 ‘황선우’ 스토리에 투영해 담대하게 담아냈습니다.

KB금융그룹은 디지털 시대의 비대면 가속화를 맞이한 새로운 환경에서도 금융의 기본인 고객을 중심으로 다양한 니즈에 맞춰 디지털 플랫폼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기 위해 역량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그룹 통합형 종합금융플랫폼 ‘New스타뱅킹’을 중심으로 리브부동산, 리브모바일, KB차차차, 헬스케어 등 비금융 플랫폼의 경쟁력도 함께 강화하고 있습니다. 고객들에게 더 나은 편의와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No.1 금융플랫폼’기업으로의 도약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또한 ESG 경영으로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고, 국민이 꿈과 희망을 이루는 세상을 만들어 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