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건설은 인천시 미추홀구 숭의동에 짓는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여의’ 분양에 들어갔다.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여의는 여의구역 주택재개발 정비사업을 통해 지하 4층~지상 35층, 10개동에 총 1115가구가 들어서는 대단지 아파트다. 조합원 물량 등을 제외한 676가구(전용면적 52~109㎡)를 일반 분양한다.
단지가 들어서는 여의구역 일대는 인천지하철 1호선 제물포역 급행열차를 이용해 서울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수인분당선인 숭의역은 수도권에서 운행하는 대부분의 지하철 노선으로 갈아탈 수 있다. 송도역에서 경부고속철도를 연결하는 ‘인천발 KTX 직결사업’은 2025년, 마석까지 이어지는 GTX-B노선은 2027년 완공 예정이다.
도보거리에 인천숭의초와 인천남중이 있다. 인화여중, 선화여중, 선인중, 용정초, 선인고, 인화여고, 인천대학교 제물포캠퍼스와 청운대학교 인천캠퍼스 등 교육시설이 가깝다. 또 미추홀구청, 아동복지관, 우체국, 홈플러스 숭의인천점이 도보거리에 있다. 인천보훈병원과 대학병원인 인하대병원도 가깝다. 인천축구전용경기장과 수봉양궁장, 인천도원 실내체육관 등 운동시설도 인근에 있다.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여의는 인근에 인천지방해양수산청을 비롯해 현대제철, 현대두산인프라코어, 한진중공업, 인천기계산업단지, 우림테크노밸리, 인천항 등 다양한 공공기관과 기업, 산업단지가 있어 출퇴근이 편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