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는 경기도 의정부 신곡동 일대에 ‘e편한세상 신곡 파크프라임’을 분양한다. 총 650가구 규모로 지하 4층~지상 최고 35층, 5개동으로 구성된다. e편한세상 신곡 파크프라임은 e편한세상 신곡 파크비스타, e편한세상 신곡 포레스타뷰에 이어 의정부에서 세 번째로 선보이는 e편한세상 브랜드의 아파트다. 단지에서부터 1㎞ 안에 발곡초, 발곡중, 발곡고가 있어 학생들이 도보로 등교할 수 있다. 단지 바로 앞에 있는 금신로를 이용해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 동부간선도로 진입이 편리하다. 의정부경전철 발곡역이 가깝고 단지 반경 1.6㎞ 내에 1호선·의정부 경전철환승역인 회룡역, 1호선 의정부역이 있다.
e편한세상 신곡 파크프라임은 민간공원 특례사업으로 발곡근린공원 안에 위치한다. 발곡근린공원 민간공원 특례사업은 총면적 6만㎡ 중 29%인 1만8000㎡에 단지를 짓고, 나머지 71%(약4만6000㎡)에 생태공원을 조성해 기부채납하는 방식의 사업이다.
단지는 C2하우스 스마트클린&케어솔루션 평면으로 지어진다. C2하우스는 소비자 수요를 분석해 개발한 라이프스타일 맞춤 주거평면이다. 의정부에서 C2하우스가 적용되기는 처음이다. DL이앤씨가 개발한 통합 공기질 센서를 적용한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은 미세먼지뿐만 아니라 이산화탄소, 휘발성유기화합물까지 감지한다. 실내의 통합 공기질 센서를 통해 자동으로 공기청정형 환기 시스템이 작동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