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구호(KUHO)가 골프 컬렉션을 최초로 출시했다.
구호는 모던한 디자인에 기능성을 더하면서 여유로운 실루엣, 절제된 디테일로 활동성을 강조하고 퍼포먼스를 돋보이게 하는 것에 중점을 뒀다. 탈착가능한 소매 디테일의 경량 아우터 등 총 28개 상품을 선보였다.
한편 빈폴골프는 폭염이 이어지는 가운데 몸의 에너지 소모를 줄이고 스윙에 집중할 수 있도록 여름 시즌에 최적화된 골프 의류를 출시했다. 골프에 입문하는 젊은 골퍼의 증가와 함께 여름 시즌 필드에서 부상을 줄이고 최상의 결과를 지원하는 아이템을 내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