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휴식·쇼핑에 한강뷰… 복합문화공간

입력 2021-08-17 18:31

HDC현대산업개발이 18일 서울 강동구 고덕동 353-23번지 일원에서 하이엔드 라이프 오피스 ‘고덕 아이파크 디어반’의 디어반 갤러리를 오픈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지하 6층~지상 21층, 전용 37~296㎡, 업무시설 총 591실 중 590실을 분양한다.

하이엔드 라이프 오피스는 신개념 복합문화공간을 의미한다. 업무와 휴식이 동시에 가능할 뿐 아니라 내부에 화장실, 샤워실, 펜트리 등이 포함돼 있어 프라이버시가 보장되고 편의시설, 문화공간, 녹지공간, 쇼핑시설까지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다.

고덕 아이파크 디어반은 스마트 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게 특징이다. IoT시스템이 적용된 스마트 미러가 각 실에 조성되기 때문이다. 빌트인 가전제품과 연동 제어 기능까지 갖췄다. 아울러 북스토어, 갤러리, 미팅룸 등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어메니티와 공유키친, 소파라운지, 무인 CVS 등 프라이빗 어메니티도 마련했다.

특히 한강뷰를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 풀, 패밀리 가든, 테라스 가든, 전망대, 스카이포켓, 플라잉가든 등 다양한 시설을 도입해 도심 속에서 격이 다른 여유와 휴식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 워라밸 파크를 목표로 이마트, 멀티플렉스 영화관, 키즈짐 등 다양한 쇼핑문화시설과 서울 최초의 대규모 이케아 입점(2024년 예정)을 확정했다. 고덕 아이파크 디어반은 강일IC, 올림픽대로를 통한 강남으로의 접근성이 우수해 교통 편의성도 갖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