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AC ‘2021 서비스품질지수’ 삼성전자서비스, AS 품질 1위

입력 2021-07-22 04:07 수정 2021-07-22 04:07

삼성전자서비스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21일 발표한 ‘2021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에서 가전, 휴대전화 애프터서비스(A/S) 품질 1위를 석권했다고 밝혔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올해 조사에서 가전 A/S 11년, 휴대전화 A/S 10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올해 한국능률협회컨설팅과 한국표준협회에서 실시한 전자제품 A/S 부문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다.

김준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