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호선 강일역 인접… 명문 학군·대학병원 강점

입력 2021-07-20 19:06

DL이앤씨는 이달 중 서울 강동구 고덕강일공공주택지구에서 ‘e편한세상 강일 어반브릿지’를 분양한다. ‘소셜 스마트시티’라는 특화 콘셉트로 조성되는 고덕강일지구에 들어서는 신규 아파트인 데다 지난 3월 개통된 지하철 5호선 강일역을 이용할 수 있어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보인다.

e편한세상 강일 어반브릿지는 서울 강동구 고덕강일지구 3지구 10블록에 지하 2층~지상 27층, 6개동 규모로 조성된다. 총 593가구로 전용면적 84㎡ 419가구, 전용면적 101㎡ 174가구를 공급한다.

이 단지는 지난 3월 개통된 5호선 강일역을 이용할 수 있어 교통이 편리하다. 또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와 중부고속도로, 올림픽대로 등이 인접해 있어 서울 및 수도권은 물론 지방 도시로의 이동도 용이하다.

e편한세상 강일 어반브릿지는 인근에 강솔초, 강명초, 강명중이 있으며 배재고 등 학부모 수요 선호도가 높은 명문학교도 주변에 있다. 단지 앞에는 유치원, 도서관, 은행, 우체국 등 생활 편의시설이 있고 인근엔 강동경희대학교병원, 코스트코, 스타필드 하남 등이 있어 주거여건 역시 좋다. 아울러 단지 내에는 실내골프연습장, 게스트하우스, 스카이라운지(공유주방) 등 다채로운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돼 주거 편의성을 극대화시킬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