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이 대구 북구 노원동1가 228번지 일대에 조성되는 ‘북구청역 푸르지오 에듀포레’를 분양하고 있다. 북구청역 푸르지오 에듀포레는 지하 2층~지상 27층 규모로 아파트 499가구와 오피스텔 69실 등 총 568가구가 조성된다.
이 단지는 북구와 서구 생활권을 모두 아우를 수 있는 입지에 위치해 있으며 교통 인프라 역시 좋다. 대구도시철도 3호선 원대역과 북구청역이 도보 10분 거리에 있고, KTX·SRT 이용이 가능한 동대구역과 서대구역(2021년 예정)이 근거리에 위치해 있다.
북구청역 푸르지오 에듀포레는 인근에 다수의 학교가 있어 교육환경이 우수한 편이다. 반경 1㎞ 내에 6개의 학교가 있으며 침산동 사교육시설과 대구시립북부도서관도 인접해 있어 학령기 자녀를 둔 수요자들에게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다양한 편의시설과 쾌적한 자연환경도 강점이다. 인근에 이마트, 홈플러스, 대구복합스포츠타운, 오페라하우스 등이 있어 쇼핑과 문화시설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단지 가까운 곳에 신천, 금호강 등 수변 환경과 침산공원, 해바라기공원 등 풍부한 녹지도 조성돼있다. 단지 내에는 피트니스클럽과 골프클럽, 그리너리카페, 어린이집 등 입주민 모두를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마련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