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비빔면 ESG 챌린지…인증샷 낸 만큼 제품 기부

입력 2021-07-06 04:08

삼양식품이 5일 소비자와 함께하는 기부 활동인 ‘삼양비빔면 ESG(Eat·Share·Give) 챌린지’를 다음달 2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소비자가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를 달아 인증샷을 올리면, 삼양식품이 인증샷 개수만큼의 삼양비빔면을 어려운 이웃들에게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 추첨을 통해 선정된 참여자에게는 삼양비빔면 32봉지가 들어있는 대형 사이즈 패키지를 증정한다.

앞서 상반기에 두차례 챌린지를 진행해 별뽀빠이 2000여개와 삼양짱구 700여개를 각각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굿네이버스 서울북부지부에 기부한 바 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사회공헌활동을 강화하며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며 “하반기에도 다양한 제품들로 기부 챌린지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신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