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자베스아덴이 밝고 더 깨끗해진 피부를 만들어주는 ‘비져블 화이트닝 시카글로우 컨센트레이트’를 최근 출시했다. 이 상품은 무알코올, 논코메도제닉(모공 막힘 가능성이 낮아 여드름 피부 사용에도 적합) 제품으로 임상 및 피부과 전문의 테스트를 완료해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다.
비져블 화이트닝 시카글로우 컨센트레이트는 2개 층으로 나뉜 포뮬러가 특징이다. 그린 컬러의 탑 페이즈에는 천연 너리싱 오일이 함유돼있어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하고, 핑크 컬러의 바텀 페이즈는 불필요한 피부의 각질을 부드럽게 탈락시킨다. 시카 성분이 풍부한 이 포뮬러는 두 층을 섞어 사용할 경우 피부 세포의 턴오버를 촉진하는 동시에 다크 스폿과 색소 침착을 눈에 띄게 개선시키는 효과를 낸다.
비져블 화이트닝 시카글로우 컨센트레이트에는 광채 피부를 위한 부드러운 각질 제거를 돕는 밤 추출물과 칙칙함을 줄이고 환하게 만들어주는 비타민C 등이 들어있다. 2주간 55명의 여성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테스트 결과에 따르면 93%의 여성이 ‘더 건강한 광채가 나는 피부를 경험했다’고 답했고, 95%가 ‘피부의 영양 상태가 좋아진 것 같다’고 했다. 비져블 화이트닝 시카글로우 컨센트레이트는 용량 30㎖, 가격은 9만9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