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이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HOME:ings)를 론칭하고 신제품을 출시했다. 호밍스는 홈(home)에 현재진행형을 뜻하는 아이엔지(ing)를 결합해 만든 브랜드로, 가정에서 ‘제대로 된 식사’를 직접 만들어 즐길 때 느끼는 만족감을 담았다.
청정원 호밍스에서 처음 선보인 제품은 메인 요리와 볶음밥 제품이다. 메인 요리는 집에서 만들어 먹기에 번거로운 구이, 전골, 볶음 등을 맛집 레시피로 만들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원물의 신선함을 그대로 담은 언양식 바싹 불고기, 청송식 닭불고기, 서울식 소불고기전골, 부산식 곱창전골은 각 요리에 필요한 고기 야채 양념 육수 면사리 등 모든 재료가 손질된 상태로 들어있어 10분 내로 근사한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호밍스 볶음밥은 통새우 볶음밥, 닭가슴살 볶음밥, 소고기 볶음밥, 햄야채 볶음밥, 대게와 랍스타 볶음밥 등 5종이다. 볶음밥을 먹을 때 소비자들이 느끼는 기름 섭취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자 건강에 좋은 고품질의 올리브유를 사용했다. 볶음밥 고유의 풍미를 내기 위해 100% 스페인산 올리브유와 향긋한 파기름을 사용해 그윽한 불향을 입혔고, 밥알 하나하나를 급속 동결시켜 볶음밥의 고슬고슬한 식감을 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