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방송인 유재석을 내세운 삼성화재 신규 기업광고가 공개 한 달만에 유튜브 누적 조회수 1200만회를 돌파했다. 그동안 발랄한 모습만 보였던 유재석의 건강 고민을 삼성화재 ‘애니핏’과 연계해 보여주는 내용이다. 꾸준히 건강관리를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삼성화재 ‘애니핏’ 이미지와 철저한 자기관리로 본인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유재석의 데뷔 30주년이 맞물리며 삼성화재의 건강보험에 신뢰감을 주는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삼성화재의 인쇄광고 ‘좋은보험 사전’ 시리즈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일상에서 건강을 챙기자는 내용을 백과사전형식을 빌어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전은석 삼성화재 브랜드전략파트장은 29일 “‘당신에게 좋은보험’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게 ‘고객에게 좋은보험’ 회사로 기억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