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조 변경 자유롭고 수납 극대화한 공간 설계

입력 2021-06-22 20:54

DL이앤씨가 경기도 연천군에 처음 들어선 1군 브랜드 아파트(민간기준) ‘e편한세상 연천 웰스하임’을 분양하고 있다.

경기도 연천군 연천읍 옥산리 860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단지로 지하 1층~지상 23층, 6개동, 전용면적 59~84㎡, 총 499가구로 구성된다. 입주는 오는 2023년 5월 예정이다.

건설업계에서는 그간 장기화된 공급 가뭄에 시달리던 연천군에 500여가구가 공급되면서 연천군 수요자들의 갈증을 해소해줄 것이란 기대가 나온다.

e편한세상 연천 웰스하임에는 최고 수준의 평면 설계와 커뮤니티, 조경 시설 등이 적용된다. 먼저 라이프스타일 맞춤 특화 평면인 ‘C2 하우스’를 적용해 수요자의 니즈에 따라 구조 변경이 자유롭고 수납이 극대화되는 공간 설계를 선보인다. 미세먼지 저감을 위한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도 적용된다.

이 솔루션은 실내뿐 아니라 실외 공기까지 관리해 단지 전체에 청정환경을 조성한다. 피트니스, 스크린골프 연습타석(4타석 적용)을 비롯한 라운지카페, 독서실, 어린이집 등 입주민 커뮤니티 시설도 설치될 예정이다.

e편한세상 연천 웰스하임 단지 주변에는 연천초, 연천중, 연천고 등 각급 학교가 있어 도보통학이 가능하며 연천군청, 연천공영버스터미널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연천 어린이공원, 옥산근린공원 등 자연과 어우러진 주거환경 및 다양한 체육시설도 있다.

여기에 단지 인근에 다양한 개발호재도 예정돼있어 추후 가치상승에 대한 기대감도 높다. 오는 2022년 지하철 1호선 연천역이 연장돼 연천역에서 의정부역까지 약 40분, 서울 북부지역까지 약 1시간 내 이동이 가능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