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맞춤 특화 ‘C2 하우스’

입력 2021-05-25 20:51
DL이앤씨 제공

DL이앤씨가 이달 중 경기도 연천군 연천읍 옥산리 860번지 일원에 ‘e편한세상 연천 웰스하임’을 분양한다. e편한세상 연천 웰스하임은 연천군 내에서 3년 만에 나온 민간분양 아파트 단지다.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3층, 6개동, 전용면적 59~84㎡, 총 499가구로 구성됐다.

DL이앤씨는 e편한세상 연천 웰스하임에 라이프스타일 맞춤 특화 평면인 ‘C2 하우스’를 적용했다. C2 하우스는 주거 환경에 맞춰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는 새로운 주거 플랫폼으로, 입주자의 니즈에 따라 자유롭게 구조를 변경할 수 있고 수납이 극대화되는 공간으로 설계했다. 또 e편한세상 연천 웰스하임에는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이 적용되고 피트니스, 스크린골프 연습타석을 비롯해 라운지 카페, 독서실 등의 커뮤니티도 설치된다.

단지 인근에는 2022년 지하철 1호선 연천역이 연장돼 서울 북부지역까지 약 1시간 내 이동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주변의 풍부한 인프라도 장점이다. e편한세상 연천 웰스하임 인근에는 연천초, 연천중, 연천고 등 각급학교가 있고, 연천군청과 연천공영버스터미널 등 다양한 공공시설과 편의시설도 인접해있다. 또 연천어린이공원, 옥산근린공원 등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는 쾌적한 주거환경도 조성돼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