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소비성향 분석, 심플한 할인혜택 앞세워

입력 2021-04-20 18:02

현대카드가 패션 플랫폼 무신사와 손잡고 ‘무신사 현대카드’를 출시했다.

무신사 현대카드는 MZ세대의 소비 성향을 면밀히 분석한 뒤 할인 혜택을 앞세웠다. 무신사가 운영 중인 무신사 스토어와 한정판 마켓 솔드아웃에서 결제 금액의 5%를 청구 할인해준다. 무신사 스토어의 경우 무신사 할인쿠폰과 중복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 외 모든 가맹점에서 결제한 금액의 1%를 무신사 적립금으로 쌓아준다. 무신사의 정체성과 패션 소재를 재해석한 8종의 디자인 옵션도 고를 수 있다.

무신사페이에 이 카드를 등록한 후 연말까지 무신사 스토어에서 2만1000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2만원을 즉시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무신사는 800만 회원과 5700여개 입점 브랜드를 보유한 국내 10번째 유니콘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