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커머스 기업 크리에이티브굿즈의 ‘유피라운지’는 MZ세대를 위한 남성 트렌디 짐웨어를 선보이고 있다. ‘라이프스타일 짐웨어’를 강조하는 유피라운지는 짐웨어 본연의 기능성뿐 아니라 스타일과 개성도 중시하는 MZ세대를 위해 맨투맨과 조거팬츠 등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출시했다.
모든 제품을 피트니스 종사자의 의견을 수렴해 직접 디자인한 ‘유피라운지 짐웨어’는 봉제 공정 및 원단 가공 등 제작 전 과정을 국내에서 생산해 퀄리티와 디자인을 중시하는 2030세대의 특성을 겨냥했다. 특히 이번 시즌 컬렉션의 핵심 상품인 ‘유피라운지 슈퍼프리미엄 머슬핏’은 고밀도 하이게이지로 편직한 면스판 제품들로 구성해 최적의 활동성과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기존 짐웨어의 틀을 깬 원단 가공 방법(엔자임 덤블워싱)을 사용해 제품의 내구성도 높였다.
‘비메이커’(Be-maker) 기능을 사용하면 사용자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의 짐웨어를 직접 디자인하고 전문가와의 큐레이션을 통해 제작 및 판매에도 참여할 수 있다.
윤지환 크리에이티브굿즈 대표는 “코로나 이후 헬스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 남성들에게 운동과 일상의 경계를 허무는 최고의 제품, 매력적인 짐웨어를 제공하고 싶어서 브랜드를 기획했다”며 “불편사항을 수렴하고 실제로 운동을 하는 사람들의 요구를 반영해 코치 출신의 짐 전문가가 직접 제품을 기획해 완성도를 높이고자 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