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 써도 메이크업 손상 없이 유지

입력 2020-12-21 20:11

LG생활건강의 감성적 피부과학 화장품 브랜드 오휘는 스틱 타입의 파운데이션에 브러쉬까지 내장돼 언택트 메이크업을 돕는 ‘얼티밋 커버 스틱 파운데이션’을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11㎝의 휴대 간편한 사이즈도 장점으로 꼽힌다.

얼티밋 커버 스틱 파운데이션은 고밀도의 소프트 포뮬러가 실크처럼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발려 피부 잡티와 결점을 빈틈없이 커버해 화사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오일 컨트롤 시스템을 적용한 오휘만의 STICKY-FREE 기술이 적용돼 끈적이지 않고 깔끔한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마스크 착용이 필요한 상황에서도 메이크업을 손상 없이 유지시킨다.

이 제품은 얼굴 굴곡에 맞춰 설계된 웨이브 엣지 극세모 브러쉬가 내장돼 정교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극세모 브러쉬가 파운데이션의 밀착력을 높여 전문가의 손길을 거친 듯한 롱웨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도 있다. 브러쉬는 세척을 위해 별도로 분리할 수 있어 위생적이다.

얼티밋 커버 스틱 파운데이션은 12월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멀티 섀도우팔레트와 레드 패키지를 포함한 ‘홀리데이 에디션(사진)’을 출시했다. 멀티 섀도우 팔레트는 아이섀도우, 블러셔, 하이라이터 등 멀티로 활용할 수 있다. 뉴트럴 로지 컬러와 브라운 계열의 골든 부케, 베이크드 로즈, 스파클 포에버, 샌드 드림, 토스트 브라운 등 5가지 컬러가 담겨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