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가 유제품, 건강기능식품 뿐만 아니라 화장품, 리빙, 유아용품 등 친환경 생활용품을 파는 온라인몰 ‘프레딧(Fredit)’을 열었다. 카테고리는 ‘프레딧 라이프(Life)’와 ‘프레딧 푸드(Food)’로 나뉘며 모든 제품은 주문수량과 금액에 관계없이 프레시 매니저가 무료로 전달한다. 고객 편의를 위한 무료 반품 서비스도 제공한다.
프레딧만의 강점으로는 ‘엄격한 입점기준’과 ‘개인 맞춤형 서비스’가 꼽힌다. ‘정직한 신선·유기농 선별샵’을 모토로 천연, 유기농, 비건, 친환경 인증상품만을 엄선해 취급한다. 모든 제품은 전 성분과 관련 인증서를 투명하게 공개한다. 고객은 취향과 기호에 따라 한국비건인증원을 비롯한 국내 인증 제품부터 에코서트(ECOCERT), 유에스디에이(USDA), 바비오그로(BioGro) 등 해외 인증 제품까지 편리하게 고를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개인 맞춤형 서비스’는 구매자의 쇼핑 피로도를 낮춘다. 신상품, 구매율, 할인율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매주 인기상품을 추천한다. 또 전문패널이 등장해 제품특성은 물론, 화장법, 육아정보와 같은 생활노하우도 알려줄 예정이다. 한국야쿠르트는 내년 1월 31일까지 신규 회원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만명에게 잇츠미 유기농 생리대(4P)를 지급한다. 신규 회원 모두에게 ‘잇츠온 신선란(10입)’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