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상담대학 전국 최고 커리큘럼 자랑

입력 2020-12-14 18:22 수정 2020-12-14 18:25

서울사이버대학교(총장 이은주·www.iscu.ac.kr) 사회복지대학과 심리·상담대학은 전국 최고의 교육 커리큘럼을 자랑하고 있다. 사이버대학 중 최대 규모로 전국 5곳(서울, 인천, 분당, 대구, 광주)의 심리상담센터와 연계해 온·오프라인 대학 중 가장 뛰어난 실습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서울사이버대학 사회복지대학은 사이버대 최초로 개설되었고 사회복지석사과정 최초 개설과 연계되어 대한민국을 대표하고 있는 사회복지대학이다. 5개의 전공으로 구성된 사회복지대학은 전국 최고의 사회복지 교육커리큘럼을 갖추고 있다.

심리·상담대학 역시 사이버대학 최초로 개설됐으며, 상담 및 심리분야의 최다 과목 개설을 통해 전문적인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졸업 전 ‘임상심리사’ 취득을 위한 커리큘럼을 별도로 운영하고 있고 졸업 후에도 서울사이버대 대학원과 연계된 교육을 통해 전문적인 커리어를 쌓을 수 있다.

8개 단과대학(학부)에 총 38개 학과(전공)와 사회복지대학원, 상담심리대학원 등 2개 대학원을 운영하고 있는 서울사이버대학교는 지난 1일부터 8개 단과대학(학부) 총 38개 학과(전공)에서 신·편입생을 모집 중이다. 신입학은 고졸 학력 이상이면 누구나 가능하고, 편입학은 학년별 학력자격만 충족하면 된다. 서울사이버대 입학홈페이지(apply.iscu.ac.kr) 또는 모바일에서 지원서를 작성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