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는 디지털 시대로의 대전환 속에 있고, 코로나19 위기 속에서 그 변화는 더욱 가속화 되고 있습니다. 이런 가운데 2020년 농협은 ‘함께하는 100년 농협’이라는 새로운 비전을 선포하고 사랑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농협 변화의 핵심은 광고에서 표현된 것처럼 디지털 혁신, 유통 혁신, 조직 혁신입니다. 생산성 향상 농촌 지능화 등 디지털 농업 강국을 위해 디지털 혁신을 실천하고, 농 축산물 유통 대변화를 이루기 위한 노력과 함께 조직문화를 혁신하고 있습니다. 이 광고는 농업인과 국민에게 농협의 비전과 변화 방향을 공유하는 좋은 기회가 됐습니다.
2021년은 농협중앙회 60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앞으로도 ‘농업 발전과 농업인의 지위 향상’, ‘국민들에게 풍요로운 삶의 질 제공’이라는 과제를 위해 힘차게 뛰는 농협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