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긋한 커피와 티라미수 케이크의 조화 표현

입력 2020-11-29 18:50

동서식품이 2020 국민일보 광고대상을 수상하게 된 것에 대해 깊은 감사를 전합니다.


동서식품의 ‘맥심 카누’는 2011년 출시 이후 소비자 여러분의 큰 사랑을 받으며 대한민국 대표 인스턴트 원두커피로 자리매김해 오고 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간편하게 커피전문점과 동일한 수준의 맛과 향의 커피를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원두커피로서 매년 100건 이상의 시장조사와 소비자 분석을 토대로 ‘카누 시그니처’, ‘카누 라떼’, ‘카누 디카페인’ 등 다양한 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카누 티라미수 라떼’의 지면광고는 모델이 티라미수 케이크 조각에 기대어 커피 한 잔의 여유를 만끽하고 있는 모습을 따뜻한 앵글로 담아 향긋한 커피와 티라미수 케이크의 조화를 표현했습니다.

앞으로도 맥심 카누는 고객의 가장 가까이에 있는 ‘세상에서 가장 작은 카페’로써 소비자들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