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는 호텔에서 ‘한 달 살기’ 등이 포함된 이벤트를 진행하며 선보인 ‘온 유어 신라스테이(OWN YOUR SHILLA STAY) 시즌3’ 프로모션이 출시 한 달 만에 1만 객실 판매를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이 아직 남았음에도 불구하고 지난해 선보인 시즌2 판매율의 2배에 달하는 수치다.
실제로 신라스테이가 지난 3월부터 10월까지 조사한 자체 분석결과에 따르면 이용객의 투숙 기간이 약 20%나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처럼 좋은 시장반응을 얻고 있는 요인은 해외여행이 어려워진 탓에 국내 여행이 증가하면서 안전하고 프라이빗한 호텔에서 장기간 머물며 호캉스를 즐기려는 이용객들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된다.
문수정 기자 thursday@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