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기획이 체험 기반 라이프스타일 이커머스 플랫폼 ‘겟트(GETTT·로고)’를 론칭했다고 9일 밝혔다.
‘취향을 얻어라(GET THE TASTE)’는 의미를 담은 겟트는 렌털 방식을 통해 제품과 브랜드를 체험하면서 취향을 찾아가도록 도와주는 이커머스 서비스다. 겟트에는 패션, 인테리어, 뷰티, 전자기기 등 다양한 부문의 70여개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소비자들이 온라인 쇼핑을 할 때 ‘한번 써보고 구매할 순 없을까’ ‘이런 스타일이 나한테 어울릴까’ 등과 같은 고민을 한다는 점에서 착안한 서비스다. 대여 기능을 넘어 제품과 브랜드를 체험하고 이를 구매로 연결시키는 게 특징이다.
문수정 기자 thursday@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