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그루밍족 겨냥 ‘2000만, 남자의 굿팁’ 캠페인

입력 2020-10-13 04:08

CJ올리브영이 남성 그루밍족의 고민을 공략할 ‘2000만, 남자의 굿팁’ 캠페인을 전개하고 남성 카테고리 전문성 강화에 나선다. 12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캠페인을 진행한다.

CJ올리브영은 남성들의 피부 고민에 맞춘 대표 인기 상품을 선별했다. 지난해 7월부터 올해 6월까지 최근 1년간 남성 회원들이 구매한 2000만개의 상품 데이터와 설문조사를 기반으로 했다. 남성들의 피부 고민 1위(중복 응답)는 여드름·트러블(58.6%)이었고, 유분·기름기(58.2%), 면도 등으로 인한 피부 마찰(55.8%), 모공·블랙헤드(54.0%) 등이 주요 고민거리로 확인됐다.

이를 토대로 남성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올인원’ 인기 상품을 모은 ‘베이직 스킨 케어’를 시작으로 여드름·트러블, 유분·기름기, 피부 톤·잡티 등 8가지 주요 고민 해결을 위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정진영 기자 young@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