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을 앞두고 파리바게뜨가 출시한 추석 선물세트에는 따뜻한 감성과 가을의 계절감이 담겼다. 신선한 원료로 만든 고품질의 제품으로 기획 선물세트를 구성해 다양함도 추가했다. 파리바게뜨는 코로나19 등으로 지친 마음을 위로할 수 있도록 이탈리아 삽화 작가인 클라우디아 보딘과의 협업을 통해 선물세트 패키지를 디자인했다.
레트로 콘셉트의 선물세트에는 이천 쌀과 찹쌀 등을 활용한 ‘이천 우리쌀 마들렌’ ‘우리찹쌀 미(米)식세트’ 등이 담겼다. 가을의 계절감을 담은 제품도 눈길을 끈다. 흑임자의 풍미와 영양을 담은 ‘흑임자 파운드’, 샤인머스캣의 향미와 연둣빛 색감을 담은 ‘샤인머스캣 롤케익’ 등이 대표적이다. 이밖에도 흑임자, 콩고물 만주 등으로 구성된 ‘시간의 정성 진(眞) 컬렉션’ 선물세트, 밤 만주, 미니 호두 파운드 등으로 구성된 ‘가을 담은 정성세트’와 같이 다양한 제품을 혼합 구성한 선물세트도 있다.
품격 있는 선물을 찾는다면 남프랑스산 와인도 선택지가 될 수 있다. 파리바게뜨가 선보인 ‘도멘 라파주’는 프랑스 남부의 루시용 지방에서 6대째 포도를 재배하는 장인의 손에서 탄생한 와인이다. 이외에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롤케이크’로 기네스 공식 인증을 받은 ‘실키롤케익’을 특별한 추석 기획 디자인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