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의 신제품 드링크 제품인 ‘닥터유 드링크’가 지난달 월매출 10억원 달성, 누적판매량 150만병 돌파를 기록하는 등 인기를 모으고 있다. 지난 6월 출시된 닥터유 드링크는 오리온의 첫 ‘RTD’(Ready To Drink) 제품이다. 간편하게 마시는 단백질 제품으로 건강 관리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 공략에 성공했다는 평가다. 최근 건강 관리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면서 단백질 제품 시장도 성장하고 있다. 오리온의 ‘닥터유 단백질바’는 출시 1년 2개월만에 누적판매량 1500만개를 돌파하기도 했다.
오리온의 신제품 드링크 제품인 ‘닥터유 드링크’가 지난달 월매출 10억원 달성, 누적판매량 150만병 돌파를 기록하는 등 인기를 모으고 있다. 지난 6월 출시된 닥터유 드링크는 오리온의 첫 ‘RTD’(Ready To Drink) 제품이다. 간편하게 마시는 단백질 제품으로 건강 관리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 공략에 성공했다는 평가다. 최근 건강 관리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면서 단백질 제품 시장도 성장하고 있다. 오리온의 ‘닥터유 단백질바’는 출시 1년 2개월만에 누적판매량 1500만개를 돌파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