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대한통운 ‘100년 기업’ 담은 새 슬로건 발표

입력 2020-08-05 04:03

창립 90주년을 맞이한 CJ대한통운이 물류 산업의 혁신과 100년 기업 도약의 의지를 담은 브랜드 슬로건 ‘WE DESIGN LOGISTICS’(사진)를 발표했다고 4일 밝혔다.

CJ대한통운은 90년 물류 전문성과 노하우, 첨단·친환경 물류기술, 지역사회와의 동반성장 등 다양한 브랜드 스토리를 개발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고객 접점에서 통일된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시켜 혁신적인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고 편리함을 넘어 행복과 기쁨까지 전달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

박구인 기자 captain@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