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증권 모바일 어드바이저 상담

입력 2020-06-30 18:37

NH투자증권은 자산관리 서비스인 ‘모바일 어드바이저 상담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은행 연계계좌 이용 고객에게 먼저 개시된 이 서비스는 국내 주식 투자 상담을 주로 제공한다. 향후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 주식, 부동산 및 절세 등 복합적인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내놓을 예정이다. 상담 신청은 주식 현재가 화면에서 ‘상담’ 메뉴를 누른 뒤 가능한 시간을 입력하면 완료된다. 증권사 디지털 자산관리센터 소속 어드바이저가 시장 동향, 투자 트렌드 등에 따라 1대1 상담을 진행한다. 상담 후 고객은 만족도 평가를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