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 산업공학과 교수인 저자가 베스트셀러 ‘매개하라’ 이후 5년 만에 내놓은 신작이다. 그가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비즈니스 전략으로 제시하는 개념은 ‘베타’. 베타는 기업과 고객을 이어주는 사람이나 제도 등을 가리킨다. 저자는 “초개인의 시대, 당신에게는 어떤 ‘베타’가 있는가”라는 질문을 던진다. 304쪽, 1만6800원.
연세대 산업공학과 교수인 저자가 베스트셀러 ‘매개하라’ 이후 5년 만에 내놓은 신작이다. 그가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비즈니스 전략으로 제시하는 개념은 ‘베타’. 베타는 기업과 고객을 이어주는 사람이나 제도 등을 가리킨다. 저자는 “초개인의 시대, 당신에게는 어떤 ‘베타’가 있는가”라는 질문을 던진다. 304쪽, 1만68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