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의 브랜드 슬로건 ‘Hi !nnovation’을 소재로 한 기업 홍보 캠페인이 주목을 받고 있다.
7일 업계에 따르면 지난 4월 말부터 시작한 이 캠페인은 한국이 코로나19를 성공적으로 극복하고 있는 배경을 혁신적인 국민성에서 찾고 있으며, SK이노베이션의 혁신 역시 국민들의 혁신으로부터 시작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전문가들은 브랜드 슬로건의 핵심인 ‘Hi’를 키워드로 해서 Hi 대한민국-Hi 이노베이션 Hi SK이노베이션을 연결함으로써 메시지를 심플하게 연결했다는 평가를 내놓고 있다. SK이노베이션은 “더 큰 혁신 ‘High !nnovation’, 행복한 혁신 ‘Happy !nnovation’, 반가운 혁신 ‘Hi !nnovation’, 인간 중심 혁신 ‘Human !nnovation’ 등 SK이노베이션이 추구하는 가치를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SK이노베이션은 단순히 ‘힘내라 대한민국’ 형태의 캠페인을 넘어 국민 모두가 주인공이라는 시각으로 지면 캠페인을 만들었다. 여기에 더해 포스트 코로나19 시대를 대비하기 위한 사업의 혁신과 미래의 행복 추구를 위한 혁신을 국민으로부터 배우고 함께 나아가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고 덧붙였다.
강주화 기자 rula@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