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모발 ‘앰플 트리트먼트’ 선보여

입력 2020-05-27 21:44
모델이 두피부터 모발까지 고영양 집중 관리할 수 있는 ‘살롱드마지 앰플 트리트먼트’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애경산업 제공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이 고농축 앰플 처방으로 두피부터 모발까지 고영양 집중 관리할 수 있는 앰플형 트리트먼트 ‘살롱드마지 앰플 트리트먼트’를 선보였다.

살롱드마지 앰플 트리트먼트는 애경산업의 헤어 케어 기술력과 이영애 등 탑스타의 머리를 33년 간 관리해 온 이희 원장의 노하우를 모두 담은 제품으로, 기존 극손상 클리닉 앰플 100병의 핵심 성분을 한 병에 담은 고농축 앰플이다. 실리콘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두피에도 직접 바를 수 있으며 머릿결 관리는 물론 탈모 증상 완화에도 도움을 준다.

살롱드마지 앰플 트리트먼트는 ‘앰플 투 크림’(AMPOULE to CREAM) 제형 기술을 적용해 흡수력을 강화했다. 가수분해 단백질 10종과 탈모 관리 핵심 성분 3종 등 모발과 두피 관리 핵심 성분을 가득 담은 고농도 앰플 제형은 손상된 모발에 빠르게 흡수된다. 또한 앰플이 물과 만나면 크림 제형으로 변해 어루 만지기 효과적이며 모발에 흡수된 영양 성분이 다시 빠져 나오지 않도록 모발 보호막 코팅 효과를 준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살롱드마지 앰플 트리트먼트는 기존 트리트먼트 사용의 불편함을 개선한 제품으로 소비자가 쉽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