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6가구 일반분양… 당첨 6개월 후 전매 가능

입력 2020-04-28 20:25
롯데건설 제공

롯데건설은 ‘의정부 롯데캐슬 골드포레’의 사이버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일정에 돌입했다. 의정부 롯데캐슬 골드포레는 경기 의정부시 가능1구역을 재개발하는 아파트다. 지하 2층 지상 29층 규모의 4개 동으로 조성되며 총 466가구가 들어선다. 이 중 326가구가 일반분양 대상이다. 의정부 롯데캐슬 골드포레는 비규제 지역에 들어선 것이 최대 장점이다. 청약통장 가입 후 1년이면 1순위에 해당하며 가구당 청약 횟수, 재당첨 제한 등이 없다. 또 분양권 당첨 후 6개월이면 전매할 수 있다.

의정부 롯데캐슬 골드포레는 GTX-C노선 의정부역과 가깝다. GTX-C노선은 양주(덕정)에서 수원을 잇는 광역교통망 노선으로 오는 2024년 개통을 목표로 사업이 진행 중인데 완공될 경우 의정부역에서 삼성역까지는 16분이면 이동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단지는 지하철 1호선 의정부역과 의정부경전철 흥선역, 의정부시청역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반경 1㎞ 내에 초등학교와 중학교 3곳이 있고 신세계 백화점과 CGV, 예술의전당 등 문화 편의시설이 있다. 의정부시청과 주민센터 등의 공공시설도 가깝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예방 및 확산 방지 차원에서 사이버 견본주택을 운영하기로 했으며, 실제 견본주택에 방문한 것과 못지않게 다양하고 상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