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은 경기 고양시 덕양구 덕은지구 A4 구역과 A7 구역에서 ‘DMC리버파크자이’와 ‘DMC리버포레자이’ 2개 단지를 분양한다. A4 구역에 들어서는 DMC리버파크자이는 지하 2층~지상 24층, 6개동, 전용면적 84~99㎡ 702가구, A7 구역에 들어서는 DMC리버포레자이는 지하 2층, 지상 19~24층, 5개동, 전용면적 84㎡ 318가구 규모다.
단지가 들어설 덕은지구는 64만여㎡ 면적을 총 9개 구역으로 나눠 4815가구가 들어서는 택지지구다. 공동주택 부지 7개 구역(주상복합 2개 단지 제외) 중 3개 단지 총 1600여가구가 자이 브랜드 단지로 공급된다.
덕은지구는 서울 마포구 상암동과 맞닿아 있다. 가양대교를 이용하면 바로 서울 강서구에 닿을 수 있고 자유로워 올림픽대로, 월드컵로 등을 이용해 서울 주요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다. 상암동의 KBS미디어센터, JTBC, CJ E&M센터 등 각종 미디어 기업과도 가깝다.
GS건설은 덕은지구에 들어설 단지에 스마트폰을 통해 단지 내 출입을 자동으로 가능하게 하는 자이 스마트패스 시스템과 외부에서도 세대 내 가스, 난방 등을 조절 가능한 자이앱 솔루션 등의 스마트 시스템, 전기 및 급수 사용량을 점검해 스스로 절약하는 자이 에너지 매니저를 도입한다. 전력회생형 엘리베이터나 세대 내 주방 절수페달, 고효율 LED조명 등 다양한 에너지 절약 시스템도 적용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