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 코로나19로 온 세상이 불안과 공포에 떨고 있습니다. 밖에 제대로 나가지 못하는 날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생활이 생활이 아닙니다. 오 주여, 어찌하오리까. 전능하신 주님께 간절히 구하옵고 기도드립니다.
주님만이 이 나라의 재앙을 피하게 하실 줄 믿습니다. 주님은 피난처시요 방패이시며 치료자이심을 믿습니다.
주님, 먼저 우리의 죄악을 회개해야 함을 깨닫습니다. 그동안 잘못 살아왔음을 회개합니다. 이 땅은 우상이 가득했습니다. 교만한 자는 낮아지고 여호와만이 홀로 높임을 받으시옵소서.
사랑과 기도의 능력으로 코로나19를 이기게 하옵소서. 믿는 사람들이 주님의 빛을 발하게 하옵소서. 홍해가 갈라지는 기적처럼 코로나19가 물러나게 하옵소서.
주님, 코로나19로 고통당하는 환우를 불쌍히 여겨 주옵소서. 수고하는 의사와 간호사, 방역 당국자의 건강을 돌봐 주옵소서. 강건하게 하옵소서.
환우들이 주님의 피 흘리신 보혈로 치료받기를 원합니다. 그래서 살아계신 주님을 만나는 계기가 되길 원합니다.
주님, 코로나19로 우리의 자신을 돌아보게 됩니다. 선교사와 디아스포라를 위해 기도드립니다. 어느 곳에서든 주님 사명 잘 감당하고 어떠한 일도 능히 이길 수 있는 능력을 허락하옵소서.
거짓된 이단·사이비 집단의 활개침도 무너지게 하옵소서. 이단·사이비 집단에 속한 그 불쌍한 영혼이 참된 예수님을 만나길 원합니다. 부디 그들이 참된 영으로 돌아오는 역사가 있게 하옵소서.
특별히 이 나라 위정자를 위해 기도 올립니다. 국민을 위한 위정자가 되게 하시고 진실과 바르게 함으로 국민의 신뢰 속에서 자유 대한민국, 이 나라와 민족을 이끌어갈 수 있도록 도와 주옵소서. 지혜를 허락해 주옵소서.
교회가 교회답게 되길 원합니다. 성도가 성도다운 이 땅을 주옵소서. 참된 한국교회가 세워지게 하옵소서. 살아계신 주님 붙잡고 승리하길 원합니다. 주님 기적을 허락하옵소서.
악한 병균과 악한 것들은 한 길로 왔다가 일곱 길로 도망 가게 하옵소서. 어떠한 코로나19 바이러스도 주님의 보혈의 피로 피해가게 하옵소서. 사랑의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올립니다. 아멘.
하종심 권사 (목양교회·디오셀 코스메틱 부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