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는 봄 이사철 성수기를 맞아 최근 ‘LG지인(LG Z:IN) 벽지 베스티·휘앙세’ 2020년 신제품을 출시했다.
PVC 벽지 제품 베스띠는 레트로 모던, 보타닉 가든, 어반 모던 등 세 가지 주제 160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모던한 레트로 공간을 표방한 ‘스톤 회벽’과 ‘회벽 페인팅’, 풍부한 직물 질감으로 숲의 안락함을 구현하는 ‘포레스트’, 은은한 광택과 대리석 느낌을 준 ‘트라버틴’ 패턴 등이 있다. 베스띠 벽지는 2017년 ‘유럽섬유제품품질인증’ 최고등급인 1등급을 획득했고 환경부가 부여하는 환경표지·환경성적표지(EPD)·저탄소 인증을 받은 브랜드다.
‘휘앙세’는 천연 펄프를 사용한 광폭(93㎝) 합지벽지로 시공성이 편리한 것이 장점이라고 LG하우시스는 강조했다. 뉴레트로, 보타닉 가든, 어반 모던 등 3가지 테마 169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레트로 회벽’과 수채화 느낌의 ‘잉글리쉬 가든’, 풀잎모양 자수 ‘리프 패브릭’,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한 ‘골드라인’ 등이 있다.
LG하우시스는 이번 베스띠·휘앙세 벽지 신제품 출시에 맞춰 전문가의 조언이이 담긴 샘플북을 함께 공개했다. 침실, 거실, 드레스룸 등 각 공간별로 어울리는 추천 제품과 벽지가 실제 공간에 적용된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는 샘플북으로 고객이 제품 선택을 기존보다 쉽게 할 수 있도록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