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은 매월 최대 15만원의 현금(연간 18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고객 리워드 제도인 ‘혜택을 THE 받다 시즌2'를 올 연말까지 진행한다.
이 제도는 온라인으로 다양한 금융상품을 거래하는 고객을 위한 온라인 리워드 서비스다. 고객은 자신의 거래실적에 따라 일정한 금액을 받을 수 있다. 기존엔 삼성증권의 상품 영역별로 이벤트 참여 신청을 별도로 해야 했지만 이번 ‘시즌2’에선 한 번의 신청으로 복합 거래에 따른 추가 보너스까지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국내주식과 해외주식, 금융상품 중 두 가지 이상의 상품거래를 통해 총 5만원 이상의 리워드를 받고 있다면 리워드 매 5만원 마다 1만원의 추가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지난해 진행했던 ‘혜택을 THE 받다 시즌1’엔 고객 2100명이 참여한 바 있다.
권용수 삼성증권 디지털채널본부장은 "지난해 ‘혜택을 THE 받다’ 리워드 제도를 통해 디지털 자산관리 고객들의 달라진 투자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었다"며 “더 많은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관련 디지털 투자 콘텐츠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패밀리 센터에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