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피로엔 정관장 홍삼·석류가 딱이야!

입력 2020-01-15 18:15

예년보다 짧은 설 연휴를 앞두고 벌써부터 정신적, 육체적 피로감을 걱정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짧은 연휴에 피로감이 몰려올 것을 우려하는 이들이다. 건강기능식품이 이 피로감을 덜어주는데 도움을 줄 수도 있을 것 같다.

국내 건강기능식품 업계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KGC인삼공사의 ‘굿베이스 홍삼담은 석류스틱(사진)’은 명절증후군을 극복하기 위해 먹을 만한 건기식이다. 정관장 6년근 홍삼과 석류과즙농축액을 함께 담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스틱형 제품이다. 석류는 엘라그산, 폴리페놀, 코엔자임Q10, 안토시아닌을 함유하고 있어 특히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굿베이스 홍삼담은 석류스틱’은 정관장의 290여가지가 넘는 성분 안전성 검사 프로세스를 통해 엄선한 원료만을 사용했다는 점도 장점이다.

최근 ‘홍삼담은 석류스틱’은 중국인 관광객 사이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중국인 관광객이 여성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소재로 석류를 많이 찾는데 정관장 제품에 대한 신뢰도가 합쳐져 매출로 이어지는 것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KGC인삼공사는 설 명절을 앞두고 대표 인기제품을 구매하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20년 설, 20살의 마음을 선물하세요’ 프로모션 행사를 오는 29일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