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은 올해 설을 맞아 자음, 진설, 자음생 등 설화수 제품으로 구성된 선물세트(사진)를 내놨다. 피부 보습, 안티에이징, 주름 개선 등의 기능을 전면에 내세워 사랑받은 설화수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이다.
오는 23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AP몰’에서 설 선물 세트 기획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자음 2종 세트에는 피부 보습을 위한 젤타입 스킨 ‘자음수’와 피부를 유연하게 가꿔주는 에멀젼 제품 ‘자음유액’이 들어있다. 설화수 브랜드 내에서도 기본이 되는 스킨·로션 상품이다. 자음수, 자음유액, 자음생에센스, 탄력크림 등 기초 견본 4종도 함께 포함돼 있다.
진설 2종 세트에는 프리미엄 한방 안티에이징 라인이 담겼다. 스킨과 로션인 ‘진설수’와 ‘진설유액’은 적송에 극미량 포함된 피부노화 케어 성분 ‘DAA’가 함유된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이다. 진설아이크림과 진설크림, 진설에센스, 진설마스크가 증정품으로 담겼다.
설화수 자음생 2종 세트는 설화수의 대표적인 안티에이징 라인 기획 세트다. 안티에이징 스킨과 에멀전인 ‘자음생수’와 ‘자음생유액’으로 구성됐다. 두 제품에는 인삼의 수분과 영양을 응축시킨 증삼수TM이 함유됐다. 또 자음생수와 자음생유액, 자음생에센스, 자음생아이크림, 자음생크림 등 견본 5종도 함께 담겼다.
AP몰에서는 이 밖에도 남성 본윤 2종 세트, 탄력에센셜 3종 기획 등 기획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