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이벤트 즐기며 활력 충전하세요

입력 2020-01-08 19:00
롯데월드 민속박물관의 신라 복식 체험. 롯데월드 제공

롯데월드가 2020년 활기찬 시작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우대 할인을 각 사업장 특성에 맞춰 진행한다.

종합이용권으로 함께 이용할 수 있는 롯데월드 민속박물관은 신년 행사 ‘박물관에서 복을 드리 쥐’를 진행한다. 역사부터 세시풍속까지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놀이마당에서는 연극이 열리고 전시 공간 곳곳에서는 각종 체험행사가 열린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방 탈출 콘셉트가 접목된 이색 콘텐츠 ‘킹메이커-삼한통일의 열쇠를 전하라!’가 관심을 끈다. 제시된 미션을 모두 완료할 경우 소정의 경품이 주어진다.

올해 새로운 30년을 시작하는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세대·성별 등의 갈등을 내려놓고 롯데월드에서 모두 다 함께 즐기자는 의미를 담은 신년 축제 ‘투게더 2020’을 3월 1일까지 진행 중이다. 퍼레이드 나이트 멀티미디어 쇼 ‘렛츠 드림 나이트 퍼레이드’와 롯데월드 어트랙션을 테마로 한 ‘로티스 어드벤처 퍼레이드’가 다시 돌아온다. 직접 퍼레이드의 주인공이 될 수 있어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줄 수 있다.

키즈테마파크 롯데월드 언더씨킹덤은 10일부터 2월 29일까지 신년 시즌 축제 ‘언더씨 뉴이어’를 진행한다. 3층 원더스테이지에서 현장에 비치된 QR코드를 통해 소원을 접수하면 무대 스크린을 통해 소원이 송출되는 이벤트가 펼쳐진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오는 31일까지 새해 소망을 적은 스티커를 물고기 모양 게시판에 붙여보는 ‘2020 신년 소망 적기’ 이벤트를 비바리움 수조 부근에서 진행 중이다.

남호철 여행전문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