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미션
오피니언
사설
칼럼
국민경제
경제일반
증권·금융
산업·기업
부동산·건설·교통
유통·소비자
과학일반
정치
정치일반
국회정당
대통령실
외교안보
북한·한반도
사회
사회일반
사건·사고
검찰·법원
교육·입시
복지·보건
환경·노동
전국
국제
국제일반
미국
중국
일본
유럽·러시아
기타
스포츠 · 연예
스포츠
게임 e-스포츠
연예일반
영화·콘텐츠
드라마·예능
라이프
문화일반
음악·공연
미술·문화재
출판·문학
생활일반
의학·건강
레저·여행
만평
포토 · 영상
포토
영상
단독
지면기사
이슈&탐사
개st
기자뉴스룸
신문구독
More
연재시리즈
인사/동정
아직 살만한 세상
사연뉴스
기사제보
© 국민일보
아모레퍼시픽 비레디 ‘세이브 더 히어로즈’ 캠페인
입력
2019-12-12 04:08
아모레퍼시픽 남성 메이크업 전문브랜드 비레디가 소방관의 정신건강 증진사업을 지원하는 ‘세이브 더 히어로즈’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
).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10일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와 업무협약을 맺고 지난 9월부터 내년 9월까지 비레디 누적 수익금의 5%를 내년 ‘소방의 날’(11월 9일) 기부하기로 했다.
기부금은 정신건강 위험군에 놓인 소방관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문수정 기자 thursday@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