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노래로 여호와께 노래하라 온 땅이여 여호와께 노래할지어다 여호와께 노래하여 그의 이름을 송축하며 그의 구원을 날마다 전파할지어다.”(시 96:1~2)
“Sing to the LORD a new song; sing to the LORD, all the earth. Sing to the LORD, praise his name; proclaim his salvation day after day.”(Psalms 96:1~2)
한 예배에 초대받아 늘 자동차로 다니던 길을 걸어보았습니다. 여유 있게 주변을 돌아보며 걸었는데 눈에 들어온 아름다운 가을 풍경에 깜짝 놀랐고 감사했습니다. 예배를 마친 뒤 승강기를 탑승하지 않고 계단으로 걸어서 내려왔습니다. 계단 중간의 창을 통해 가로수들을 내려다봤습니다. 위에서 내려다본 가을 가로수의 풍경은 늘 밑에서만 바라보던 모습과 사뭇 달랐습니다. 더욱 새롭고 아름다웠습니다.
일상에서 놓쳤던 부분들, 늘 나의 시선과 각도에서만 바라봤던 일상과 또 다른 아름다움은 우리 주변에 정말 많습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그러합니다. 새 마음으로, 새 눈으로, 새 입술로 찾아보고 노래해 보십시오. 가장 가까이에서 누릴 수 있는 감사는 더욱 많습니다.
COVA 국제선교회 대표 박성호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