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국민광고대상] “삶의 원천 제공하는 에너지” 브랜드 차별화 주효

입력 2019-11-21 21:46

I am your Energy GS칼텍스. GS칼텍스는 2009년 기업 브랜드아이덴티티를 ‘Energy for sustainable life(지속 가능한 삶의 원천을 제공하는 에너지 기업)’으로 정하고, 'I am your Energy'를 회사의 브랜드 슬로건으로 개발하였습니다.

2009년 아이들의 목욕탕 장면으로 시작된 'I am your Energy' 광고 캠페인은 기존 에너지 기업 광고와는 차별화된 접근으로 성공적인 론칭과 함께 공감을 얻어 가고 있습니다.

2019년에도 GS칼텍스는 ‘세상 모든 것은, 누군가의 에너지다’라는 테마 하에 온 가족이 함께 만들던 눈사람을 소재로 가족과의 행복한 추억을, 첫 등교하는 아이의 모습을 소재로 처음 시작의 설레임과 다짐을, 대한민국 임시정부 100주년을 기념하여 독립군의 피 묻은 태극기를 소재로 국민과 소통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