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의 주력상품 광고인 ‘한화생명 스페셜통합종신보험’이 국민일보 광고대상 수상작으로 선정된 것에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이는 한화생명이 고객들의 보다 더 풍요롭고 가치 있는 삶을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끊임없이 소통하고 실천해 온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한화생명 스페셜통합종신보험’은 사망보험금을 최대 1.5배까지 증액 가능해 보장자산을 최대화하는데 최적의 상품입니다. 또한 합리적인 보험료로 사망보험금을 최대화 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으며 이 외에 암, 당뇨 등 질병과 재해 등 모두 30개까지 가입 가능한 다양한 특약에 가입하도록 하여 기존 상품과 차별화를 도모하였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도 고객에게 새로운 기회와 경험을 제공하고, 나아가 혁신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통해 대한민국 금융을 선도하는 보험사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화생명의 주력상품 광고인 ‘한화생명 스페셜통합종신보험’이 국민일보 광고대상 수상작으로 선정된 것에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이는 한화생명이 고객들의 보다 더 풍요롭고 가치 있는 삶을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끊임없이 소통하고 실천해 온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한화생명 스페셜통합종신보험’은 사망보험금을 최대 1.5배까지 증액 가능해 보장자산을 최대화하는데 최적의 상품입니다. 또한 합리적인 보험료로 사망보험금을 최대화 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으며 이 외에 암, 당뇨 등 질병과 재해 등 모두 30개까지 가입 가능한 다양한 특약에 가입하도록 하여 기존 상품과 차별화를 도모하였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도 고객에게 새로운 기회와 경험을 제공하고, 나아가 혁신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통해 대한민국 금융을 선도하는 보험사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