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국민광고대상] 중독성 있는 복고풍 시리즈로 ‘혁신’ 기업철학 담아

입력 2019-11-21 19:38

SK이노베이션 기업PR캠페인 목표는 ‘우리의 혁신은 자연스럽다’는 슬로건을 통해 환경의 가치를 지키고자 하는 ‘그린 밸런스(Green Balance)’ 경영전략을 담아내고, ‘SK이노베이션의 혁신은 자연을 지향’하며, ‘자연스럽게 혁신을 추구한다’는 의미를 담아내는 데 있습니다.

SK이노베이션의 기존 기업PR캠페인들이 세계적인 아티스트들과 협업한 아트버타이징 시리즈였다면 이번에는 밀레니얼 세대들에게 중독성 있는 재미를, 기성세대들에게는 향수를 자극하는 ‘뉴트로’ 트랜드를 활용한 기법을 선택했습니다. 인간과 자연의 지속 가능한 공존을 위한 기술력을 구현하려는 SK이노베이션의 강력한 의지가 각 시리즈편을 통해 전달되기를 희망합니다. 특히 SK이노베이션의 기업PR캠페인 시리즈를 함께 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