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다인(가운데) 작가가 10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IFC몰에서 'R.E.D 캠페인'의 일환으로 통증을 표현한 보디페인팅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R.E.D 캠페인은 일상에서 간과하기 쉬운 신경병증성 통증을 질환으로 인식(Recognize), 적극적 표현(Express), 조기 진단(Diagnose) 및 관리가 중요함을 알리기 위해 한국화이자업존이 진행하는 캠페인이다. 최현규 기자
윤다인(가운데) 작가가 10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IFC몰에서 'R.E.D 캠페인'의 일환으로 통증을 표현한 보디페인팅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R.E.D 캠페인은 일상에서 간과하기 쉬운 신경병증성 통증을 질환으로 인식(Recognize), 적극적 표현(Express), 조기 진단(Diagnose) 및 관리가 중요함을 알리기 위해 한국화이자업존이 진행하는 캠페인이다. 최현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