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그룹의 헬스앤뷰티(H&B) 스토어 롭스가 23일부터 30일까지 시각장애인 지원을 위한 ‘스마일 캠페인’(포스터)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고객이 롯데그룹 멤버십인 ‘엘포인트’를 적립하면 이를 기부금으로 전환하는 캠페인이다.
롭스는 고객이 오프라인 매장에 설치된 스마일 포인트 기기의 매직미러를 보고 웃는 모습을 남길 때마다 엘포인트 50포인트를 기부금으로 적립하기로 했다.
또 롭스 공식 온라인몰과 애플리케이션에서 ‘스마일 아이콘 찾기’ 게임에 참여한 고객 수에 따라 50포인트씩 적립한다. 롭스의 소셜네트워크 계정과 네이버 해피빈 굿액션의 ‘롭스 응원 이벤트’를 통해서도 기부 이벤트에 동참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롭스는 기부 이벤트로 모인 기부금은 오는 11월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한국점자도서관에 전할 예정이다.
이택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