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좋은’ 청인 식물성 유산균 제품 2+1 행사

입력 2019-08-29 20:46

건강기능식품 제조업체인 ㈜힐링바이오가 장 건강에 ‘딱 좋은’ 청인 식물성 유산균 제품을 ‘2+1 추석맞이 행사’로 판매하고 있다. 이 행사는 지난 12일 시작돼 다음달 20일 마무리된다.

청인 식물성 유산균 제품은 현미 등 17곡과 면역력 향상에 최고인 한약재를 장에서 120만배 증식하는 토종 슈퍼유산균으로 발효해 만들었다. 섭취 시 몸에 결핍된 효소를 신속하게 보충하고, 장내유익균을 80%이상으로 높여 황금색 쾌변을 보게 하는 효과를 가진 발효식품이다.

힐링바이오는 특허 받은 SJP유산균을 사용했다. 건강증진에 효과적인 재료를 특허 받은 발효방법에 따라 제조했다. 청인 1g에는 장에서 1000배 이상 증식하는 SJP유산균 수천~수억마리가 생존해 있어 결핍된 영양보충과 장내생태계를 복원하는데 도움이 된다.

청인 식물성 유산균은 흡수효율도 높다. 약재에 함유된 영양을 분해하는 장내유익균이 존재해야 체내 흡수가 잘 되는데, 발효를 하면 장내유익균이 없어도 흡수가 된다. 힐링바이오는 “청인 식물성 유산균은 장내유익균을 80%이상으로 높여 ‘황금색 쾌변‘을 보게 하는 이중의 효과를 보는 발명식품”이라고 설명했다.

청인 식물성유산균은 소화불량, 가스 등 장이 불편할 때와 약물섭취, 육류과식, 인스턴트 식품섭취시 해독 및 장내 유익균 보호에 도움이 된다. 또 장거리운전, 해외여행, 등산, 운동경기 시에 수시로 섭취하면 피로회복에 도움을 준다.